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 F.A.Q

자주하는 질문 F.A.Q

자주하는 질문 F.A.Q

게시판 상세
제목 Q.잘못주문을 넣거나 고객의 변심으로 인한 주문취소나 변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조회수 :267

작성일 2017-02-13 13:09:2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A. 포장작업전인 상품은 취소가능. 택배포장 후 인 상품은 취소 불가능합니다.


취소시 1000원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잘못 주문을해서 사이즈나 색상을 변경해야하는 경우 두가지로 나뉩니다.

(고객의변심에의한 취소도 내용동일함)

 

 

저희는 무조건 전체 취소 처리만 해드립니다. (수정안됨)


주문서 변경은 주문서를 취소한후(1000원 비용발생) 사장님이 직접 다시 재주문을 넣는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주문서를 맞게 잘작성하시고 주문서취소가 없으면 전혀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않습니다.


!위탁건이나 소량으로직배로 받는걸 취소는 가능하나 대량건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취소시 문의게시판에 남기시면 됩니다



택배포장작업이 완료된 상품은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수십 수백개의 택배포장중 하나를 찾는건 시간도 많이걸리고 어렵습니다.


그렇게 발송이된 상품은 수거시 본인이 직접 수거 하시면됩니다.


(본인 계약 택배 반품접수)

본인이 보내지않은 상품의 경우라도 반품접수가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